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스토리

「남미 여행」 남미 나라별 여행가기 좋은 시기 '아르헨티나'

by 여인스 지금은 페루 2021. 4. 15.
반응형

남미로 떠나기 좋은 시기 '아르헨티나'

 

이번에 소개해드릴 남미로 떠나기 좋은 시기의 나라는 열정적인 탱고의 본고장 '아르헨티나'입니다. 

아르헨티나는 세계에서 8번째로 큰 나라이며 소고기를 가장 사랑하는 나라입니다.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기후를 가지고 있는데 열대우림과 빙하지역도 같이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도 몇 안 되는 국가입니다. 

 

북부의 열대우림과 중부 파타고니아 지역의 초원과 사막지역 그리고 남부의 빙하지역까지 아르헨티나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지만 거리가 멀어 항공편을 이용하여 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르헨티나 주요 여행지 ◀

아르헨티나의 주요 여행지는 열대우림, 파타고니아, 빙하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를 여행할 때 꼭 들리게 되는 아르헨티나의 수도입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정열적인 탱고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남미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방문할 경우 남미라는 느낌보다는 유럽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 careers.dazn.com

 

2. 이과수 폭포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로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국경에 접해 있는 남미 최대의 폭포입니다.

열대우림에서 흘러나온 엄청난 양의 폭포수를 일 년 내내 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사이드에서도 볼 수 있으며, 육로로 국경을 넘어 브라질 사이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세계 3대 폭포 미리 알아보기

 

「해외 여행」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세계 3대 폭포 미리 알아보기

세계 3대 폭포 미리 알아보기 우리가 죽기 전 꼭 가봐야 하는 아름다운 곳들이 세계 곳곳에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그중에서 물이 낙하하면서 만들어내는 경이로운 모습과 무지개를 볼 수

lifestorywithtrip.tistory.com

사진 ticketsandtequila.com

 

3.  파타고니아

아르헨티나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르헨티나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파타고니아는 사막과 초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타고니아 트래킹은 잊지 못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엘 칼라파테'와 '엘 챨텐'에서 파타고니아 트래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www.volemos.com.ar
사진 planesturisticos.com

 

 

4.  우수아이아

세계 최남단 도시가 아르헨티나에 있습니다. 척박한 자연환경에 적응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으며, 도시는 매우 작아 도보로도 둘러보기에 충분합니다. 

남극에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어 펭귄도 볼 수 있으며, 남극을 간접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radiografica.org.ar

 

 

▶ 아르헨티나 여행지별 여행하기 좋은 시기 ◀

다양한 기후 환경을 가지고 있는 아르헨티나는 워낙 면적이 넓어 항공편을 이용하여 이동해야 합니다. 

주요 여행지를 기준으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어느 시기에 방문하더라도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위에 안내해드리는 시기에 방문하시면 보다 좋은 날씨에서 아름다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파타고니아와 우수아이아의 펭귄을 보고 싶다면 11월~2월 사이로 일정을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